#V-REP 매뉴얼 번역(API)

API는 두 종류 입니다.

1. Remote API
2. Regular API


1. Remote API란(http://www.coppeliarobotics.com/helpFiles/en/remoteApiOverview.htm)

Remote API는 V-REP API 프레임워크의 일부다. V-REP과 외부 애플리케이션(즉, 다른 프로세스에서 실행되는 애플리케이션 또는 다른 머신에서 실행되는 애플리케이션) 간의 통신을 허용하고, 서비스 호출(예: 차단 통화)과 양방향 데이터 스트리밍을 지원한다. 그것은 두 가지 뚜렷한 버전/프레임워크로 나온다.
1) B0 기반 Remote API: 이것은 Remote API의 두 번째 버전을 나타낸다. 그것은 BlueZero 미들웨어와 V-REP에 대한 인터페이스 플러그인에 기반을 두고 있다. 그것은 기존의 Remote API보다 사용이 쉽고 유연하며, 가장 중요한 것은 확장이 쉽다. 현재 C++, Java, Python, Matlab, Lua 등의 언어를 지원하고 있다.
2) Legacy Remote API(또는 단순히 Remote API): 이것은 Remote API의 첫 번째 버전을 나타낸다. 그것은 비교적 가벼우며 B0 기반 Remote API보다 의존성이 적다. 그러나 그것은 덜 직관적이고 덜 유연하고 더 확장하기가 어렵다. C/C++, Java, Python, Matlab, Octave, Lua 등의 언어를 지원한다.


→ 클라이언트/서버, 통신시 사용

2. Regular API란(http://www.coppeliarobotics.com/helpFiles/en/apiOverview.htm)



Regular API는 C/C++ 응용 프로그램 또는 내장 스크립트에서 호출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수백 가지가 있습니다.
"sim" 또는 "_sim" 접두사로 인식합니다.(예 : sim.handleCollision)


→ V-REP 내부에서 다양한 시뮬레이션 기능을 구현할 때 사용

Recommended topics

  • Alphabetical regular API function list
  • Regular API function list by category
  • API constants
  • Accessing objects programmatically
  • Explicit and non-explicit calls
  • Remote API
  • V-REP API framework
  • The B0-based remote API
  • The legacy remote API
  • Object parameter IDs
  • 3. Regluar API의 기능 목록

    <목차>
    1) 파일 동작(열기/닫기/저장 등)
    2) 일반 객체 핸들 검색
    3) 일반 기능 처리
    4) 충돌 감지 기능
    5) 최소 거리 계산 기능
    6) 역기구학(IK(Inverse Kinematics)) 기능
    7) 경로/모션 플래닝 기능
    8) 동역학(Dynamics) 기능
    9) 근접센서 기능
    10) 비전 센서 기능
    11) 포스 센서 기능
    12) 조인트 객체 기능
    13) 경로 객체 기능
    14) 형상 객체 기능
    15) 그래프 객체 기능
    16) 빛 객체 기능
    17) 카메라 객체 기능
    18) 더미 객체 기능
    19) Octree functionality
    20) Point cloud functionality
    21) 씬 객체 기능
    22) 컬렉션
    23) 무선통신 기능
    24) 시리얼 통신 기능
    25) 튜브 통신 기능
    26) Drawing object functionality
    27) Banner functionality
    28) 파티클 객체 기능
    29) 일반 대화 상자 기능
    30) 모델 기능
    31) 객체 선택 기능
    32) 객체 생성 기능
    33) 스크립트 객체 기능
    34) 시뮬레이션 기능
    35) 쓰레드 관련 기능
    36) Customization 기능
    37) Lua 함수 Customizing
    38) Lua 불리언 함수
    39) C API 전용 기능
    40) Lua API 전용 기능
    41) 행렬 연산 및 변환
    42) 메세지 명령어
    43) 스크립트 시뮬레이션 파라미터 명령어
    44) 시그널
    45) 영구적인 데이터
    46) 커스텀 데이터 블록
    47) 텍스쳐
    48) 블록킹 기능(Threaded 차일드 스크립트에서만 사용가능)
    49) 보조 콘솔 기능
    50) Import/Export 기능
    51) Pages and views
    52) 시뮬레이터 파라미터 검색
    53) Reflexxes Motion Library type II or IV
    54) 고스트 객체
    55) 패킹/언패킹
    56) 스택 기능
    57) 객체 파라미터
    58) 스크립트 디버그 기능
    59) 물리 엔진 속성
    60) 기타 명령어
    #V-REP 매뉴얼 번역(API) #V-REP 매뉴얼 번역(API) Reviewed by kukanuc on 3월 18, 2019 Rating: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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